A/S 온라인 접수


유형
연락처
선택
글램팜 AS센터는 고객님의 편리한 AS진행을 위하여 택배 수거 예약 서비스 연결만 부가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택배 수거 서비스 신청으로 인한 택배사의 수거 지연, 분실, 파손, 임의 취소 등 택배사와 고객님 사이에 발생된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가 직접적으로 처리하거나 책임질 수 없는 범위임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롯데택배 고객센터 1588-2121)
  • ★하단 택배 수거 요청 안내 필독!!!  ★택배 수거 요청 취소 시 반드시 AS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 ★ AS온라인 접수와 동일한 고객정보로 반드시 택배 접수, 택배비는 반드시 선불로 발송 
배송지 주소
모델명
★모델명 선택 예시: GP201AL, GP201BL, GP201CL 일 경우 GP201로 선택!
제품 S/N
제품S/N 기재 예시:
고장증상
(복수선택가능)
상세고장증상
파일첨부
★구입 증빙 영수증 첨부 안내
1년 무상 보증기간임을 증명할 수 있는 구입 영수증을 파일로 첨부 바랍니다. (영수증 증빙 시 구매일로부터 적용)
구입 영수증 미증빙 시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산정됩니다.
(구입 영수증 첨부 쇼핑몰 : 쿠팡, 하이마트, 11번가, 백화점, 면세점)
★ 택배 수거 요청 안내 - 글램팜 지정 택배사 (롯데택배)
1. 온라인 접수일로부터 3일 이내 택배사에서 수거 방문 예정입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방문일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택배사 수거 당일 전화 또는 문자 연락 후 방문합니다. (온라인 접수 당일은 방문하지 않습니다.)
3. 부재 시에는 수거물품 보관장소에 보관 후 기사님에게 안내해 주세요.
4. 택배 수거 신청 시 택배비 3,000원은 A/S 수리비에 후불 청구됩니다.
5. 박스 겉면에 글램팜 A/S 반품이라고 기재해 주세요.
6. 부속품, 액세서리(파우치, 캡)는 빼고 보내주세요.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박스 포장 필수, 포장 미비로 인한 파손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습니다.
★ 단종안내
SR 시리즈 (SR103, SR126, SR209), GP114, GP122, GP709, GP702, GP615, GP606, UN217(SEACRET)
은 현재 단종 제품으로 부품보유기간이 만료되어 A/S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본사 A/S 센터 1688-4763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A/S 접수안내
부속품, 액세서리는 빼고 보내주세요.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모델명과 제품 S/N를 정확히 확인한 후 신청해 주세요.
택배 발송 시 반드시 온라인 접수 성함, 연락처가 같아야 합니다. 만약 다를 경우 수리가 지연되거나 접수 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보동의 미동의 경우 추후 A/S 접수 시 A/S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장기적인 A/S 관리를 위해 A/S에 꼭 동의해 주세요.
개인정보동의 상세 내용
개인정보수집 이용안내 내용
언일전자 주식회사'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 2021년 04월 01일 부터 시행됩니다.
당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원은 회원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회원이 구입한 제품의 일련 번호 및 회원이 주문한 ㈜언일전자 제품 수취인의 성명, 주소, 전화 번호를 당사에 공유할 수 있으며, 당사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서비스 이용 기록, 구매 내역, 쿠키 및 기기 정보가 자동적으로 생성 및 수집 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회사”는 아래와 같이 필요한 기간 동안 동의 받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 보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개인정보 수집ㆍ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콜센터, 홈페이지A/S 접수 / 상담시 수집된 개인정보 : 5년
- A/S 이용, 제품 교환/환불, 홈페이지 소모품 구매 시 수집된 개인정보: 5년

다만 상법, 국세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개인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 기간 및 보존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수집∙이용의 목적
“회사”는 회원이 당사에 공유한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이용합니다.
• 회원의 문의 및 요청에 응답하기 위하여(A/S문의)
• 회원과 소통하기 위하여(A/S온라인접수, 구매이력조회, 배송조회, 결재조회)
• 당사 제품에 대한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하기 위하여
• 이전 서비스 이력 관리,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을 위하여
• 민원 처리 및 고지사항 전달의 목적으로 사용하기 위하여
•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개선사항을 파악하고, 회원이 당사 전문가의 지원을 필요로 할 때 그 이용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고객 만족도 조사의 실시를 위하여
• 회사의 방침 및 이용약관상의 변경 등 회원에게 알릴 필요가 있는 사항에 대해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하여
• 회원의 글램팜 제품에 대한 필수 서비스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하여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 : A/S서비스 접수 및 결제 시 활용
글램팜에서 제공하는 뉴스 및 이벤트,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단, 상품 구매 정보는 수신 동의 여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하지 않으셔도 서비스 이용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 마케팅 수신 동의] "마케팅 활용 동의 시 제품 정보, 할인 쿠폰, 광고성 및 이벤트 정보를 SMS 또는 이메일을 통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