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17-09-29

안녕하세요. 어제점심쯤에 gp232를 비회원으로 당일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후기를 찾아보던중 232가 온도가 160과 180으로만

변환된단 사실을 뒤늦게 알았습니다.

저는 탈색모에 손상이 심해 낮은 온도가 필요한데

지금 구매한 232는 전혀 사용할수 없는것입니다.

그런데 이미 출고가 되었다는 메세지를 받았고,

연휴이신지 전화도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택배포장을 뜯지않고 추가로 돈을내면

Gp201로 교환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지금 연휴라서 바로 연락이 되지않아 혼자

속앓이만 하고있네요. 꼭좀 해결 부탁드립니다. ㅠ.ㅠ

제 주문번호는 720170928114624 입니다.

전화번호는 010 9510 5957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삭제
2017-09-29
고객님, 안녕하세요. 유선을 통해 설명드리고 로젠택배 반품접수 해드렸습니다. 추석 물량이 폭주하여 추석 지나서도 2~3일정에 수거 진행되십니다. 이점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