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여행 중 제품에 불량으로 매우 속상하실 것 같습니다. ㅜㅜ 그러나 글램팜 온라인 쇼핑몰과 면세점에서 판매되는 글램팜 제품은 판매처가 다릅니다. 현재 글램팜 온라인 쇼핑몰에서 해결해 드릴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ㅠㅠ 롯데면세점에 고객센터에 요청하시어 제품교환 및 반품을 하셔야 하며, 글램팜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면세점 대신 교환 대행만 가능합니다. 그러나 고객님의 정보확인을 할수 없어 국내에 계실때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제품을 택배를 보내주셔야 하며, 시리얼넘버 확인하여 교환처리가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