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최영선 - 2018-02-06

고데기 겉에 이니셜 새길수 있는걸로 나와서

 

주문할 때 쓸수 있는 공란이 없어서 배송쪽에 메모를 넣었습니다.

 

고데기 겉에 이니셜 새길려면 별도의 비용을 지불했어야 했나요?

 

별도로 돈을 지불해야 한다고 나오지도 않고(적을 수 있는 공란) 해서 주문서에 안내가 있길래 메모 남겨 놓았는데

 

상품에 이니셜 없는거 보니 괜스레 속상합니다.

 

주문서를 참 아쉽게 만들어 놓으셨습니다. 


댓글

삭제
2018-02-07
고객님, 안녕하세요. 여러가지 문의사항을 남겨주셔서 안내 드리기 위해 전화드렸습니다. 유선상에서 말씀 드린 바와 같이 현재 각인 일정은 없으며, 보안 문제로 인해 구매시 배송지 주소 입력 과정에서 종종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 해결 방법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