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18-06-18

정확한 기억이 나지 않지만

AS를 받은지가 한두달밖에 지나지 않은 것으로 기억하는데,

글램팜 제품이 전원이 나갔다 들어갔다 합니다.

다시AS를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비용부분에 대해 문의드리고 요청하려 하오니..

답 부탁드릴게요 

 

성명 : 이하연

전번 :010-9510-2315

거주지역 : 송파구 잠실동


댓글

삭제
2018-06-19
고객님, 안녕하세요. AS팀에 문의내용 전달해드렸으며, 오전중으로 전화드릴 예정입니다. AS문의시 1688-4763으로 전화주시면 바로 AS센터에 문의 가능합니다.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