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18-06-20

 

 

 

안녕하세요. 제품을 구매해서 지금 2년정도 쓰고있는데요.

구매한지 한 3개월도 안되서 고장이 나더니 벌써 오늘까지 4번째 고장입니다.

 

 

제가 집에서 조심조심해서 써서 떨어트리거나 그랬던적도없고

고장이 날때마다 A/S도 제때제때 받았는데 또 비슷한 유형으로 전원불량 고장이 났습니다.

제가 수리 이력이 있어서 그런지 AS센터에서도 이전에도 동일 유형으로 계속 AS를 받아서 무상으로 해주신다고까지 했었구요.

 

이정도면 제품 출하 당시부터 불량이었던건지 궁금하네요

 

고데기야 다시 새로구매하면되지만, 고장도 잘 안나고 성능도 좋다고해서 미용종사자가 아닌데도

나름대로 비싼가격에 구매한건데 되려 그냥 올리브영에서 파는 3만원짜리 고데기보다 고장이 더 자주나네요

 

구매 당시 몇개월 이내로 고장이 나면 새제품 교환이나 이런 보증서비스가있는지,

그리고 이렇게 동일유형으로 지속적으로 고장이 나는데 새로 구매하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는지

또 불편하게 A/S를 맡기고 해야하는지 궁금하네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댓글

삭제
2018-06-20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고객님의 구매정보 확인이 어려워 문의글주신내용을 토대로 문의에 대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글램팜의 온라인구매처(글램팜몰, 네이버스토어팜, SSG몰)에서 구매시 재화를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제품상 하자 또는 결함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최장 30일 까지 가급적이면 고객님의 요청대로 교환 및 환불 처리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님의 경우 구매일이 오래되어 A/S센터에 별도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A/S 센터 1688-4763입니다. 원하시는 도움 못 드려 죄송합니다. 오늘 하루 즐거운 마무리 되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