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품을 구매해서 지금 2년정도 쓰고있는데요.
구매한지 한 3개월도 안되서 고장이 나더니 벌써 오늘까지 4번째 고장입니다.
제가 집에서 조심조심해서 써서 떨어트리거나 그랬던적도없고
고장이 날때마다 A/S도 제때제때 받았는데 또 비슷한 유형으로 전원불량 고장이 났습니다.
제가 수리 이력이 있어서 그런지 AS센터에서도 이전에도 동일 유형으로 계속 AS를 받아서 무상으로 해주신다고까지 했었구요.
이정도면 제품 출하 당시부터 불량이었던건지 궁금하네요
고데기야 다시 새로구매하면되지만, 고장도 잘 안나고 성능도 좋다고해서 미용종사자가 아닌데도
나름대로 비싼가격에 구매한건데 되려 그냥 올리브영에서 파는 3만원짜리 고데기보다 고장이 더 자주나네요
구매 당시 몇개월 이내로 고장이 나면 새제품 교환이나 이런 보증서비스가있는지,
그리고 이렇게 동일유형으로 지속적으로 고장이 나는데 새로 구매하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는지
또 불편하게 A/S를 맡기고 해야하는지 궁금하네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