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전원을 켰을때 지지직 소리가 나셨다며 A/S를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고객님의 과실이 아닌경우 1년 무상 A/S가 가능하며, 신청서는 따로 없습니다. 종이에 성함/연락처/받을실주소/고장증상을 써서 제품을 보내실때 안에 넣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또한, 제품이다보니 택배보내실때 신문지 및 에어캡으로 공간없이 채워서 보내주시면 더 좋습니다. 글램팜 사이트 오른쪽 위에 A/S안내(http://www.glampalm.co.kr/as.html)에서 택배절차 확인 가능합니다. A/S문의시 1688-4763으로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해드립니다. 시작하는 월요일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