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18-09-15

 

gp201 제가 아직 산지가 1년이 안됐어요

쓴지 몇달 안되서 부저음도 계속 나면서 180도 올리면 부저음 나면서 다시 150되고

이게 반복되면서 쓰기 불편해서 수리 보냇는데 그 때 아무 이상없다고 그냥 다시왔어요

저도 이게 계속 그런게 아니라 쓰다보면 괜찮을때도 있고 계속 부저음나고 고장이 심할때도 있는데

수리점에서는 한번 정도 확인밖에 안하실수도 있으니깐 이상없다고 돌려보낸거같습니다

그 후로도 또 증상이 반복되었어요

짜증나긴해도 고데기를 매일 쓰기도 해야하고 수리보내면 2주정도나 못쓰니깐 불편해도 또 보내봤자 또 이상없다하면 어쩔까 해서

그냥 쓰고있었는데 지금은 더 무서운게 전기소리가 지직 지직거리면서 납니다 ;;;

지직 거리면서 부저음 소리도 계속 나구요 ;

쓰면서 너무 무서워서 이건 안되겠다 싶어 다시 수리를 보낼려고 합니다

진짜 여태 곱슬이 심해서 고데기 어릴때부터 썻는데 여태 값싼 고데기써도 이런 고장 경험한적이 없는데

이건 가격도 비싼데 계속 이런 고장이 발생해서 정말 불편해요........

수리보내기전에 꼭 한번보시고 수리점쪽으로 애기를 해주시던지 꼭 아시길바라는 마음에 이렇게 먼저 씁니다~  

아, 제가 살때 수리가 1년은 무상수리였는데 이젠 그런 애기가 없네요

1년 무상수리 서비스는 없어진건가요?

 


댓글

삭제
2018-09-17
고객님, 안녕하세요. 제품 사용시 불안하여 매우 속상하실것 같습니다. 실 물건이 없어 확인이 어려우며, 고객님 개인정보가 없어 확인 및 빠르게 연락을 드릴 수 없습니다. ㅠㅠ GP201부저음과 지지직 거린다면 AS진행하셔야 하며, 1년 무상 AS진행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불편이 하루빨리 해소되기를 기원합니다. 1:1문의에 고객님 연락처를 남겨주시거나, 1688-4763으로 연락주시면 불량 증상에 대한 상담 후 상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을 위해 도울준비를 하고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