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팜의 소중한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제품사용에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은 A/S 진행 도와드려야 될 것 같습니다.
A/S는 전화접수는 불가하며, 홈페이지 상단에 공지된거와 같이 [언일전자]에 제품을 택배로 발송 후 도착되는 순서대로 접수와 수리가 진행됩니다.
제품을 다시 받기까지는 보내시는 날로부터 약8~10일 소요 됩니다.
보내실 때 택배비는 선불이시며, 자세한 사항은 http://www.glampalm.co.kr/as.html 확인 부탁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A/S센터 1688-4763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