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팜의 소중한 고객님 안녕하세요~♡
현재 해외거주 중인 고객님들의 제품 A/S 관련해서는 고객님께서 제품을 국내에 계신 지인분을 통하여 국내 A/S접수가 가능하십니다.
또한 A/S 처리가 완료 되면 제품을 지인분께서 대리 수령하시고 해당 제품을 해외에 계신 고객님께 해외배송처리 해주셔야 합니다.
접수부터 처리 후 비용발생 관련부분도 대리 진행해 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래 A/S 관련 자세한 정보를 확인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A/S센터 안내 링크 페이지 http://glampalm.co.kr/as.html
*A/S센터 연락처 1688-4763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