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18-12-10

안녕하세요? 

12월 9일에 201모델 주문한 주혜영입니다..

제가 홈페이지 주문건은 취소하고 면세점제품으로 구매하고싶어서 취소 요청 드렸습니다.

답변주신다고 하셨는데 연락이 없어서 글 남깁니다.

 

면세제품도 AS동일하게 되는것이지요?

전화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삭제
2018-12-11
글램팜의 소중한 고객님, 안녕하세요. 주문취소되었습니다. 연락 못드려 죄송합니다. 면세점 제품도 AS동일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업체가 달라 온라인몰과 동일하게 사은품 증정은 안됩니다. 담당자가 전화드리겠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