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19-01-22
지난달 12/16 명동 신세계면세점에서 GP201을 구입하고
한달밖에 되지 않았는데 전원을 키면 삐삐삑하는소리가 계속 납니다.
AS센터에서는 온도센서 고장이라고 수리를 해야된다고 하는데,
아무리 무상AS라고해도
구입한지 1년이 된것도아니고 한달도 안되서 고장나서 AS를 받아야된다는게 말이 되나요?
2-3만원하는 고데기도 지금 2년을 쓰고있는데 20만원돈을 주고 산 고데기가...;;
교환이든 반품이든 처리해주세요.
010-7371-0725
장바구니에 추가되었습니다!
리뷰 제목 영역 작성자아이디 - 2020. 00. 00
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아이디 - 2020. 00. 00
답변제목 글램팜 - 2020. 00. 00
- 반드시 수신가능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