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19-01-22

지난달 12/16 명동 신세계면세점에서 GP201을 구입하고

한달밖에 되지 않았는데 전원을 키면 삐삐삑하는소리가 계속 납니다.

AS센터에서는 온도센서 고장이라고 수리를 해야된다고 하는데,

 

아무리 무상AS라고해도

구입한지 1년이 된것도아니고 한달도 안되서 고장나서 AS를 받아야된다는게 말이 되나요?

2-3만원하는 고데기도 지금 2년을 쓰고있는데 20만원돈을 주고 산 고데기가...;;

교환이든 반품이든 처리해주세요.

 

010-7371-0725 


댓글

삭제
2019-01-22
글램팜의 소중한 고객님, 안녕하세요. 담당자가 전화드리고, 교환진행에 대해 설명해드렸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