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19-01-22

안녕하세요~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 카톡도 안보시고 해서 ㅠㅠ

접수를 맡겨도될까요? 

전원선이 고장난건지 코드를 꽂아도 작동이 안돼서 수리를 보내려고 하는데 혹시 다음주 금요일까지 받을수 있을까요 ㅠㅠ.. 

그 이후에 여행계획이 있어서 꼭 가져가야하거든요..

확인부탁드립니다.

택배는 오늘 우체국으로 해서 보낼 예정이에요!

감사합니다.


댓글

2019-01-23
안녕하세요. 글램팜입니다. 고객님께서 카톡으로 남겨주셨다고 하여 확인해 본 결과 AS에 대한 문의가 없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글램팜 고객센터 전화연결 가능시간은 오전9시~오후6시까지(점심시간 오후12시~1시 연결불가) 입니다. AS에 관한 문의는 언일전자 AS센터로 문의하시면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리며, 제품에 관한 문의는 글램팜 고객센터 1688-4766(3번 연결)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주신 AS진행이 잘 해결 되시길 바라며,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언일전자 AS 센터 1688-476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