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19-02-08
?비회원으로 구매한 사람 입니다.
고데기 구매한지 한달도 안됐습니다.
몇 번 쓰지도 못했습니다.
고데기랑 선이랑 이어지는 부분에서 지직거리거니 지맘대로 꺼졌다가 켜졌다가
금요일 저녁이라 상담원 연결도 불가하고 주말간에도 상담원연결이 안되고
몇 번 쓰지도 못해보고 상품받은지 한달도 안됐는데 보관을 엉망으로 한 것도 이니고
같이 오는 케이스에 넣어서 보관했는데 이유도 모르게 고장나고
그냥 A/S 하자니 기분이나쁘네요
고장수리비용도 제가 지불해야 하는데 고데기치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한것도 아닌데
비브랜드도 아니고 믿을만한 곳이라서 구매했는데
2019년 1월13일 23시04분에 결제해서 샀습니다.
확인하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장바구니에 추가되었습니다!
리뷰 제목 영역 작성자아이디 - 2020. 00. 00
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아이디 - 2020. 00. 00
답변제목 글램팜 - 2020. 00. 00
- 반드시 수신가능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