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19-02-08

?비회원으로 구매한 사람 입니다.

고데기 구매한지 한달도 안됐습니다. 

몇 번 쓰지도 못했습니다.

고데기랑 선이랑 이어지는 부분에서 지직거리거니 지맘대로 꺼졌다가 켜졌다가

금요일 저녁이라 상담원 연결도 불가하고 주말간에도 상담원연결이 안되고

몇 번 쓰지도 못해보고 상품받은지 한달도 안됐는데 보관을 엉망으로 한 것도 이니고

같이 오는 케이스에 넣어서 보관했는데 이유도 모르게 고장나고 

그냥 A/S 하자니 기분이나쁘네요

고장수리비용도 제가 지불해야 하는데 고데기치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한것도 아닌데

비브랜드도 아니고 믿을만한 곳이라서 구매했는데

2019년 1월13일 23시04분에 결제해서 샀습니다.

확인하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

2019-02-11
안녕하세요. 글램팜입니다. 우선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금일 고객님께 유선으로 안내드린대로 택배 회수예약되었습니다. 1~2일이내 CJ대한통운 기사님 방문시 제품 전달 부탁드리며, 입고 즉시 제품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