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19-03-10

요 지난 2월 17일 면세점에서 인도 받아 사용하는데 처음에는 이상이없었는데 두번째 키는 순간 고데기 내에서 타닥타닥 소리가 나며 손잡이 부분이 매우 뜨거워지고 타는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 as 받으려고 하는데 무상 교체를 원해요 . 사고 두번만에 이렇게 쉽게 망가지는 고데기 .... 이렇게 비싸게 구입하지 않았을거에요.  교체를 하려면 어떻게 접수를 해야하나요 


댓글

2019-03-10
안녕하세요. 글램팜입니다. 우선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면세점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판매처가 다른 부분으로 문의주신 글램팜에서는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최근 구매하신 제품의 불량으로 확인되시는 경우 글램팜에서는 면세점 대행으로 교환 진행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글램팜 고객센터 1688-4766(3번 연결)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