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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2019-04-08

안녕하세요.

 

글램팜A/S 후, 기분좋게 글을 작성하고 싶은데 기분이 썩 좋지는 않네요.

 

제가 제돈으로 A/S 비용내고 배송보내면서 스웨이드 주머니(덮개) 보냈는데

 

요기 측에서 딸랑 전화 한통오더니 자기네들은 확인을 잘하는데 못봤다는 말씀뿐 저에게 책임을 무시더라구요.

 

전 좀 어이없지만 그래도 서로 오해가 있을 수 있으니 좋게 설명했는데 서로 찾아보자하고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제가 무리한요구를 한 거 같단 생각이 들정도로 말을 찾아보셨냐 우리는 확인잘한다라는 등 하시길래 제가 말했죠.

 

전 주머니(덮개용)을 사용하는데 집에 아무리 찾아도 없다고 말씀드려서 찾아보고 연락 주신다고 하셨는데 묵묵 부담이시네요.

 

이게 이렇게 제가 글 3번까지 쓰면서 받아야 할 이슈인가요 ?

 

고데기 값을 달라는 얘기도 아니고 고데기 환불도 아니고 덮개용 제가 보낸거 달라고 하는게 왜 이렇게 번거로운건지

 

제가 여기 고데기 좋다고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싸이트까지 친절하게 알려줬는데 이 부분은 너무 실망스럽네요.

 

요즘 환불이나 A/S 등 사후처리 부분 예민 하신거 아시죠 ?

 

저는 좋게 가고 싶으니 이 글 읽고 빠른 처리 부탁드릴게요 서로 얼굴 불어질 일도 아닌 걸 이렇게 제가 언짢은 글 써야 하나요 ?

 

전 그냥 넘어갈려고 했는데 이건 응대 + 제가 없지도 않은 사건을 만들었다는 말투 등 연락 주신다고 했는데도 아직도 연락없는 

 

고객 무관심 부분 꼭 전달 드리고 싶네요. 저는 그 고데기 열 감싸주는 주머니 제꺼 꼭 받을거니 제 주소 아시니 보내주세요 .

 

 

 

 

 

 


댓글

2019-04-08
안녕하세요. 글램팜입니다. AS는 언일전자 AS센터에서 진행되는 부분으로 문의주신 글램팜 홈페이지에서는 확인이 불가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언일전자 AS센터 1688-4763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도움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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