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19-05-23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미용실하다가 지금 필리핀으로 이주해서  미용실을 하고 잇어요.

한국서 쓰던것을 모두 가져와서 쓰고 있는데 그중 두개가 AS를 받아야 할꺼 같아요.

이번에 아는 지인이 한국에 가는데 두개를 본사에 보내서 AS를 받을려고 하는데 

제가 한국 번호가 없어서 혹시 제 카톡아이디를 등록해주시고 저랑 통화가 가능하실까요?

전화주심 필요한것은 제가 바로 처리해드릴수 있습니다.

 

카톡아이디 venus0325 입니다.

아니면 담당자분 카톡아이디 알려주심 제가 등록할께요.

 

번거로우시겠지만 부탁드릴께요.

 


댓글

2019-05-23
고객님 안녕하세요. 글램팜입니다. 고객님께서 현재 해외거주 중이시라면 국내에 계신 지인분을 통하여 국내 A/S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A/S 처리가 완료 되면 제품을 지인분께서 대리 수령하시어 해외에 계신 고객님께 해외배송처리 해주셔야 합니다. A/S는 국내에서만 진행되기 때문에 접수부터 처리 후 비용발생 관련부분도 지인분께서 대리 진행해 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래 A/S 관련 자세한 정보를 확인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A/S센터 안내 링크 페이지 http://glampalm.co.kr/as.html *A/S센터 연락처 1688-4763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