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19-06-28

무선고데기 충전기가 충전이 안되어서 A/S 신청 한 뒤 어제 받아보았습니다.

 

함께 동봉 되어있는 종이에는 무상수리 = 충전기 교체 라고 되어있더군요

 

자세히 살펴보니 제가 쓰던 충전기가 수리되서 온게 아니고 교체가 맞는 것 같습니다.

 

근데 보통 이렇게 문제가  있어서 교체를 해줄시에는 새상품으로 주는게 맞지 않나요?

 

제조년 2017년에 스크래치가 있고 사용감이 있는 쓰던 제품이 왔네요;;

 

누가 쓰던건지도 모르는 중고제품을 쓰려니 찝찝합니다.

차라리 그냥 제가 쓰던 걸 고쳐주시지

 

이부분에 대해서 설명 좀 부탁 드립니다. 


댓글

2019-07-01
안녕하세요. 글램팜입니다. 우선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AS을 받으신 경우라면 언일전자 AS센터에서 진행되는 부분으로 언일전자 AS센터 1688-4763번으로 문의부탁드리겠습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도움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