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19-06-28
무선고데기 충전기가 충전이 안되어서 A/S 신청 한 뒤 어제 받아보았습니다.
함께 동봉 되어있는 종이에는 무상수리 = 충전기 교체 라고 되어있더군요
자세히 살펴보니 제가 쓰던 충전기가 수리되서 온게 아니고 교체가 맞는 것 같습니다.
근데 보통 이렇게 문제가 있어서 교체를 해줄시에는 새상품으로 주는게 맞지 않나요?
제조년 2017년에 스크래치가 있고 사용감이 있는 쓰던 제품이 왔네요;;
누가 쓰던건지도 모르는 중고제품을 쓰려니 찝찝합니다.
차라리 그냥 제가 쓰던 걸 고쳐주시지
이부분에 대해서 설명 좀 부탁 드립니다.
장바구니에 추가되었습니다!
리뷰 제목 영역 작성자아이디 - 2020. 00. 00
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아이디 - 2020. 00. 00
답변제목 글램팜 - 2020. 00. 00
- 반드시 수신가능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