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19-07-16

?안녕하세요. 구매 시기는 기억 안 나구요. 워낙 오래됐어요.

구매 시기 확인하는 방법을 몰라서요.

지직거리는 소리가 나면서 전원이 켜지질 않는데 

AS 비용은 현금 입금만 가능한가요? 평균적인 수리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수리 견적 보고 새로 구매가 나은 경우에는 그렇게도 가능한가요?


댓글

삭제
2019-07-16
안녕하세요. 글램팜입니다. 글램팜 제품의 AS는 언일전자 AS센터에서 접수되고 있습니다. 문의주신 AS관련 문의는 언일전자 AS센터 1688-4763번으로 문의하시면 정확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접수방법은 글램팜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A/S 안내 메뉴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