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19-08-06

2019년 2월 면세점에서 GP-201를 구매했는데 2주전에 소리가 나면서 작동이 더이상 되지 않아 AS를 받으려 하는데

기간상 무료AS가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물건을 보낼때 구입한 시기를 적어서 보내면 되는건가요?


댓글

삭제
2019-08-06
안녕하세요. 글램팜입니다. 글램팜 제품의 AS는 언일전자 AS센터에서 접수되고 있습니다. 문의주신 AS관련 문의는 언일전자 AS센터 1688-4763번으로 문의하시면 정확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접수방법은 글램팜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A/S 안내 메뉴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http://glampalm.co.kr/as.html )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