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19-09-18

면세점에서 구매한지 1년 미만인데요

어제부터 전원켜고 한 오분 후 쯤부터 연속적인 경보음이 울리더니

오늘은 전원만 켜도 경보음이 울립니다

왜 그런거죠? 

무상수리시에도 택배는 선불로 보내는 건가요?

 

 

 


댓글

2019-09-18
안녕하세요. 글램팜입니다. 구매하신 제품이 1년 이상일 경우 유상AS, 1년 미만일 경우 무상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 1년 미만의 경우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 제품 조회 후 구매일이 1년 이상으로 확인 될 경우, 고객님께 유선으로 안내가 진행되어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글램팜 제품의 AS는 언일전자 AS센터에서 접수되고 있으며, 문의주신 AS관련 문의는 언일전자 AS센터 1688-4763번으로 문의하시면 정확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접수방법은 글램팜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A/S 안내 메뉴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http://glampalm.co.kr/as.html )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