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램팜입니다.
제품명을 알려주시면 프리볼트 제품인지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시리얼번호와 구매내역이 확인되어야 AS가 진행됩니다.
해외에 거주하고 계신 경우라면 국내에 계신 지인분을 통하여 국내 A/S접수를 해주셔야 하며,
A/S 처리가 완료 되면 제품을 지인분께서 대리 수령하시어 해외에 계신 고객님께 해외배송처리 해주셔야 합니다.
A/S는 국내에서만 진행되기 때문에 접수부터 처리 후 비용발생 관련부분도 지인분께서 대리 진행해 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래 A/S 관련 자세한 정보를 확인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A/S센터 안내 링크 페이지 http://glampalm.co.kr/as.html
*A/S센터 연락처 1688-476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