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램팜입니다.
글램팜의 AS는 언일전자 AS센터에서 접수되고 있습니다.
언일전자 AS센터 1688-4763번으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AS를 진행하시고자 하는 경우, 국내에 계신 지인분을 통하여 국내 A/S접수를 해주셔야하며, A/S 가 완료 되면 다시 제품을 국내 지인분께서 대리 수령하시어 해외에 계신 고객님께 해외배송처리 해주셔야 합니다.
A/S는 국내에서만 진행되기 때문에 접수부터 처리 후 비용발생 관련부분도 지인분께서 대리 진행해 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래 A/S 관련 자세한 정보를 확인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A/S센터 안내 링크 페이지 http://glampalm.co.kr/as.html
*A/S센터 연락처 1688-476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