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19-12-08

방금 가입하고 주문 하려고, 가입 절차 마무리 하고 로그인 하려고 하는데...

 

비번란에 숫자만 입력하라 뜨더라고요.

 

근데 제가 비번에 문자기호를 하나 넣고 만들었거든요. 그럼 대체 가입완료는 어떻게 된 거죠?

 

암튼 그래서 비번을 바꾸든 어쩌든 해야 할거 같아. 비번 찾기를 하는데 20분 내내, 내부서버 오류라 뜨고 페이지 먹통이네요.

 

핸드폰으로도 우편번호 찾기가 안 먹히고 오류나서 일부러 PC켜고 가입 절차 했더니...

 

비번을 찾을 수가 없어 결국 로그인 포기하고,

 

비회원으로 일단 주문 넣었습니다.

 

가입된 아이디 : sulee1459

 

어차피 주문은 비회원으로 했으니, 그냥 탈퇴하고 싶은데 처리 좀 부탁드릴게요.

 

주문 물품도 검수 꼼꼼히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

2019-12-09
안녕하세요. 글램팜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비밀번호에 문자기호 포함하여 가입하신경우, 로그인이 불가하여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변경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시스템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주신 고객님의 가입아이디는 탈퇴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구매 내역 조회를 원하시는 경우 글램팜 고객센터 1688-4766(3번)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글램팜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