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19-12-11

안녕하세요

 

19.11.29 삼성전자 베네포유몰에서 글램팜 고데기를 주문하였습니다.

주문번호 5015546784

 

멀쩡한 고데기를 바꾸게 된 이유는 글램팜의 명성과 입소문을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오늘 갑자기 고데기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고데기에서 따로 부저음은 들리지 않고 전원이 안들어 옵니다.)

 

어제까지 잘 사용했었고 수십년 고데기를 사용한 사람으로써 기기를 함부로 다루지도 않았습니다.

현재 상담시간이 아닌거 같아 글을 씁니다.

 

a/s 내용을 읽어보니 

택배를 선불로 보내라는 문구를 읽었습니다.

한달도 사용하지 못한 제품에서 불량이 났는데 제가 택배비를 부담하면서 까지 제품 수리를 요청해야 하나요?

솔직한 심정으로 환불받고 싶습니다. 글램팜이란 브랜드의 신뢰도가 떨어지기도 했고 수리를 맡기면 그동안은 저는 고데기를 하지 못합니다.

 

비싼 돈을 주고 산 고데기인데 이런 결과가 발생되어 너무 속상합니다.


택배비를 부담하면서까지 무상수리를 할 수 밖에 없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

삭제
2019-12-11
안녕하세요. 글램팜입니다. 우선 사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구매 후 일주일 이내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교환 또는 환불 처리해드리고, 일주일이 지난 제품은 A/S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이번에는 제품을 회수하여 불량이 확인될 경우 교환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택배 회수예약 완료했으니, 1~2일 내 택배기사님 방문하시면 제품만 잘 포장하시어 전달 부탁드립니다. 제품이 회수되는대로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글램팜 고객센터 1688-4766(3번)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