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램팜입니다.
우선 사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구매 후 일주일 이내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교환 또는 환불 처리해드리고,
일주일이 지난 제품은 A/S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이번에는 제품을 회수하여 불량이 확인될 경우 교환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택배 회수예약 완료했으니, 1~2일 내 택배기사님 방문하시면 제품만 잘 포장하시어 전달 부탁드립니다.
제품이 회수되는대로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글램팜 고객센터 1688-4766(3번)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