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램팜입니다.
우선 사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글램팜 온라인 쇼핑몰과 면세점은 판매처가 다른 부분으로 고객님의 주문내역을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구매하신 면세점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며,
국내에서 AS를 진행하시고자 하는 경우, 국내에 계신 지인분을 통하여 국내 A/S접수를 해주셔야합니다.
또한 A/S 가 완료 되면 다시 제품을 국내 지인분께서 대리 수령하시어 해외에 계신 고객님께 해외배송처리 해주셔야하며,
A/S는 국내에서만 진행되기 때문에 접수부터 처리 후 비용발생 관련부분도 지인분께서 대리 진행해 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래 A/S 관련 자세한 정보를 확인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A/S센터 안내 링크 페이지 http://glampalm.co.kr/as.html
*A/S센터 연락처 1688-476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