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20-02-07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gp201bl 모델 한국에서 구매했구요. 구매한지는 꽤 되었습니다. 지금 선쪽에 이상이 있는지 전원이 왔다 갔다 합니다.

현재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거주하고 있습니다 . 말레이시아에 글램팜 회사에서는 한국에서 구매한거라 as가 안되니 이쪽으로 문의해보라고 하네요.

말레이시아에서 바로 as를 받을수있은 방법이 따로있나요?

혹시 따로 말레이시아 지점에 연락해서 as를 받을수있게 조취가 가능한가요..?


댓글

삭제
2020-02-07
안녕하세요 글램팜입니다. 말레이시아 지점에 연락하였습니다. 번호는 +603-6411-9033 이며 다시한번 연락해서 AS문의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