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20-02-07

정예림 010-9575-6411 

글램팜 고데기 구입한 고객입니다.

주문은 1/23 하였고 설 연휴로 인해 1/30 제품을 받았습니다.

개인 사유로 환불 요청하고 싶어 

2/3 에 환불 요청 전화를 드렸고 경비실에 맡겨놓겠다고 당담자와 통화했습니다.

2/4 택배사를 통해 찾아간다하셨고 찾아간지 알고 환불계좌확인해도

돈이 들어오지 않아 의아해하고 있었는데

2/7 금 경비아저씨가 아직 안가져갔다며 확인 요청하십니다.

고객센터 전화했으나 받지않고

어떻게 된건지 궁금해 남깁니다.

답변 바랍니다.


댓글

2020-02-07
안녕하세요. 글램팜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금일 고객님께 유선으로 안내드렸으며, 택배 재회수예약 도와드렸습니다. 입고되는대로 빠른 확인 후 진행하겠습니다.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