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램팜의 소중한 고객님.
문의해주신 케이블도 충분히 A/S가 가능합니다.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미만의 경우 무상 A/S가 가능하며, 1년 이상의 경우 유상 A/S로 진행됩니다.
단, 구매시기가 1년미만 일지라도 고객과실로 인한 문제 발생시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종제품의 경우 단종시점으로부터 3년이내는 A/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나, 부품재고 유무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A/S 요청원하실 경우 고객님 성함, 연락처, 주소, 고장증상등을 정확히 기재하여 제품과 동봉해서 아래 주소로 발송 해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서울시 중랑구 신내로 23길 9 언일전자 AS센터) 참고 부탁드립니다
혹시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1688-4766(1번)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