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램팜의 소중한 고객님.
문의해주신 내용 확인후 유선으로 연락드렸으나 통화가 어려우신것 같아 게시판으로 답변드립니다.
8/3일, 8/7일 2번이나 주문 및 결제를 진행해주셨지만 2가지 주문건 다 카드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지 않으셨습니다.
주문 및 결제가 진행이 되야 제품 출고가 진행이 되는점 참고 부탁드리며 혹시나 결제가 진행 여부에 대한 정확한 확인은 카드사측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질문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경우 1688-4766 (1번) 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