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램팜의 소중한 고객님.
문의해주신 내용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단종제품의 경우 단종시점으로부터 3년이내는 A/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나, 부품재고 유무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A/S의 경우 제품을 확인후에 수리 가능여부 및 비용이 정확하게 안내가 가능한 부분으로 제품 수거전에는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
A/S를 진행원하실 경우 고객님 성함, 연락처, 주소, 고장증상등을 정확히 기재하여 제품과 동봉해서 아래 주소로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
[서울시 중랑구 신내로 23길 9 언일전자 AS센터]
질문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경우 1688-4766(1번) 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