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한정을 - 2020-08-11

안녕하세요

제가 방금 플랫 중 주문했는데요 주문내역에서 확인이 안되네요

주문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부탁드려요

010 2686 5187 문자 부탁드립니다 


댓글

삭제
2020-08-11
안녕하세요, 글램팜의 소중한 고객님. 문의해주신 내용 확인후 문자로 안내드리고 추가로 게시판으로도 답변드립니다.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로 조회하여보니 주문내역은 확인이 되시지만 카드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지 않으신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주문 및 결제 진행 부탁드리며 동일하게 결제 승인이 진행이 되지 않으실 경우 결제시도하시는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질문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경우 1688-4766(1번) 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