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20-08-19

글램팜 플랫 중 고장으로 인해,

as보냈었는데, as가능한 제품에서 제외 되었다고

보상판매 중이니 *보상판매하고 새로 구입하는 것이 어떤지

권유 받았었습니다~

 

(* 구 기기 반납하고 5만원 할인권 제공받는 조건)

 

현재도 보상판매 가능한지 문의드리며,

보상판매 절차도 함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댓글

삭제
2020-08-19
안녕하세요, 글램팜의 소중한 고객님. 문의해주신 내용에 대한 정확한 안내 및 도움을 드리고 싶은데 고객님의 정보가 확인이 어려워 정확한 안내 및 도움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 1688-4766번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