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램팜의 소중한 고객님.
문의해주신 내용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미만의 경우 무상 A/S가 가능하며, 1년 이상의 경우 유상 A/S로 진행됩니다.
단, 구매 시기가 1년 미만 일지라도 고객 과실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종 제품의 경우 단종 시점으로부터 3년 이내는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나, 부품 재고 유무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비용의 경우 제품 진단후에 정확한 안내가 가능한 부분으로 미리 안내개 어렵습니다.
고객님 성함, 연락처, 주소, 고장증상등을 정확히 기재하여 제품과 동봉해서 아래 주소로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
[서울시 중랑구 신내로 23길 9 언일전자 AS센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경우 고객센터 1688-4766 (1번) 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