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램팜의 소중한 고객님.
문의해 주신 내용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단종된 제품 A/S의 경우 단종 시점으로부터 3년 이내는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나, 부품 재고 유무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안내해 주신 S/N 제품은 A/S가 가능하며 수리 비용의 경우 제품 수거 후 정확한 진단 후 안내가 가능합니다.
고객님 성함, 연락처, 주소, 고장 증상 등을 정확히 기재하여 제품과 동봉해서 아래 주소로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
[서울시 중랑구 신내로23길 9 언일전자 AS센터]
질문하신 내용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 1688-4766 (1번)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