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램팜의 소중한 고객님.
문의해 주신 내용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증상의 경우 그냥 사용하시는 것보다 제품 진단 및 A/S 진행을 권장 드립니다.
A/S 기간 및 비용의 경우 제품이 수거되어 정확한 진단 후에 비용과 기간 안내가 가능하여 미리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성함, 연락처, 주소, 고장 증상 등을 정확히 기재하여 제품과 동봉해서 아래 주소로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
[서울시 중랑구 신내로23길 9 언일전자 AS센터]
보내주신 제품이 수거되는 데로 확인 후 빠르게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
질문하신 내용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 1688-4766 (1번)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