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램팜의 소중한 고객님.
문의해 주신 내용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안타깝게도 제품에 관련된 부품(나사)만 따로 보내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제품 사용에 문제가 있으실 경우 오랜 사용을 위해서 A/S 진행을 권장 드립니다.
A/S 진행을 원하실 경우 성함, 연락처, 주소, 고장 증상 등을 정확히 기재하여 제품과 동봉해서 아래 주소로 선불로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
[서울시 중랑구 신내로 23길 9 언일전자 AS센터]
질문하신 내용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 1688-4766 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