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 : - 2017-03-16

클리닉 225제품 오늘 as문의 드렸습니다.

주소 보내주셔서 오늘 택배로 보냈구요..

산지 정확히 2주 됬는데 정말 속상하네요ㅠ

클리닉 두번하고 귀중품 다루듯이 조심조심해서 사용했는데..

벌써 이리 기계에 문제가 생기면 좀 그렇네요..

되도록이면 새제품으로 교환해주세요...한번 기계 작동이 그래버리면 나중에 또 이상생기기도 하고...

2주 됬는데 as받아서 사용하고 싶지는 않네요...ㅠ

글램팜에서 4개나 주문했는데 정말 너무 속상합니다.

번거롭기도 하구요...이렇게 벌써 이러면 비싸고 유명한 제품 쓰는게 의미가 없네요..

검수 확실히 해서 왠만하면 새제품으로 교환해주시고 그게 안되면 제발 확인이라도 

철저하게 해주셨으면 해요...

그리고 빨른 시일 안에 보내주셨으면 해요..ㅠ



댓글

삭제
2017-03-17
고객님, 안녕하세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정보가 없어 A/S센터에 메모전달이 불가합니다. 하지만 A/S센터와 통화 후 물건을 보내셨다면 제품 확인 후 문제진행에 대해 설명해 드릴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