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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2017-05-22

A/S 받는 택배회사를 지정해주시면 안되나요?

택배회사 3군데서 다 퇴짜맞았네요. 지정된 회사의 물품을 제외하고는

전자제품과 A/s는 무조건 접수가 불가하다는게 택배회사들의 공통된 입장이고요.

 

파손 위험 때문에 기피하는것 같은데, 그에 대한 방안이 있어야 하지 않나요?

A/S받으려 택배 보냈다 파손되면 고스란히 소비자의 몫인가요?

뽁뽁이로 포장 잘해서 보냅니다만, 불안한 마음이 크네요.

 

택배회사에서도 물품종류를 꼬치꼬치 묻고

여기 안내대로 '미용재료'라고만 했더니 구체적으로 말해야 한대요.

 

비싼 돈주고 고데기 구입했는데, 고장난 거도 속상한데, A/S시스템이 진짜 너무 불편하게 되어있네요.

개선해주셨으면 좋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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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5-23
고객님, 안녕하세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글램팜은 로젠택배사를 이용합니다. 글램팜 제품때문이 아니라, 지역마다 택배사와 택배기사님들이 방침이 다 다르기때문에 이부분에 대해서는 진행이 불가합니다. 또한, 택배 시 박스안에 물건이 흔들리지 않게 안에 뽁뽁이를 가득 채워넣으시면 파손위험이 없습니다. A/S 시 먼저 1688-4763으로 문의 후 진행하시면 빠르게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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