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배송관련
  • 상품문의
  • 주문/결제
  • 반품/교환/AS
  • 회원가입
배송관련
Q.몇시까지 주문해야 당일 발송되나요?
  • 평일 (주말 / 공휴일 제외) 오후 3시 30분 전 주문 및 결제 완료 건에 한해서 제품 검수 후 당일 출고 진행됩니다. (금요일 오후 3시 30분 이후 주문 및 결제완료건은 월요일 발송)
Q.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 주문 및 결제 완료 후 영업일 기준 평균 2~4일 (주말 / 공휴일 / 휴무 제외) 이내에 배송됩니다. 단, 제주도, 도서 및 산간지역은 지역 특성상 배송기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Q.배송비는 무료인가요?
  •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의 경우 무료 배송이며, 3만원 이하의 경우 배송비(2,500원)가 추가 됩니다.
Q.배송시간을 지정할수 있나요?
  • 배송은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서 진행되며 택배사 물량 및 배송 경로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상이하여 배송 시간 지정이 어렵습니다.
Q.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회원의 경우 우측 상단 로그인 클릭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 클릭 시 주문 및 배송 진행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 후 우측 비회원 주문 조회를 통해 주문 및 배송 진행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배송중에도 배송지를 변경 할 수 있나요?
  • 상품 준비 중 단계의 경우 변경이 가능하지만 배송 진행 단계에서는 안타깝게도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Q.비회원도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
  •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 후 우측 비회원 주문 조회를 통해 주문 및 배송 진행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상품 취소를 했는데 배송이 되었어요.
  •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1688-4766)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Q.제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 없나요?
  •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글램팜 제품은 물류센터에서 제품 검수 후 출고 진행되며 바로 택배사로 전달되는 시스템으로 방문 수령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 주문 및 결제 완료후 배송지 변경이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 1688-4766 으로 문의 주시면 배송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이 출고되었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셔도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Q.주문한 상품 배송이 안오네요.
  • 배송 지연으로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일부 제품이 재고 부족 / 생산 / 검품 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688-476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 제품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상담전화(1688-4766)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신속히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Q.지방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별로 배송이 불가능하거나 다소 늦어질 수 있으며 별도의 배송비가 추가되는 경우가 있으니, 상품상세정보 또는 고객센터(1688-4766)를 통해 배송비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집이 비어 있어서 물품이 되돌아간 경우 어떻게 하나요?
  • 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된 상품은 [주문/배송]의 배송상태에서 확인되는 택배사 영업소를 통해 재배송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이미 반송되어 입고된 경우는 고객센터(1688-4766)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해외 배송도 가능 한가요?
  • 국내 배송만 진행하고 있으며, 안타깝게도 해외 배송은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휴일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 주말 / 공휴일 / 휴무일에는 배송 업체(택배회사,공급업체)의 휴무로 배송이 어렵습니다.
상품문의
Q. LED램프가 계속해서 깜빡거려요
  • A. GP103 제품은 싱글온도로 제작되어 설정된 온도에 도달하기 위해서 발열 동작이 진행되며, 시각적으로 확인 하실수 있도록 빠르게 점멸되며 예열이 완료되는 시점에 LED 불빛이 천천히 점멸됩니다.
Q. 판매되는 제품 모두 해외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 A. GP232 / GP608 / GP715 제품 제외한 전 제품 모두 프리볼트를 지원하여 멀티 플러그를 이용하시면 해외에서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GP232 / GP608 / GP715 제품의 경우 프리볼트를 지원하지 않는 단일 전압으로 국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Q. 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요
  • A. 고객님의 주문 건이 배송 전으로 확인될 경우 출고 전 취소가 가능하오나, 제품이 이미 출고 된 경우 취소가 아닌 반품으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단 반품 택배비용 5,000원이 발생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Q. 결제/주문 정보를 바꾸고 싶어요
  • A. 이미 제품을 수령하신 경우, 카드결제 변경 및 구매정보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카드결제 변경을 희망하시는 경우 제품을 반품하신 이후에 다시 재구매를 부탁드리겠습니다.
Q. 카드 결제 시 무이자가 어떻게 되나요?
  • A. 카드사별로 또는 금액별로 무이자할부 개월이 상이하기에 1688-4766으로 문의 주시거나, 공식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공지사항 메뉴를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Q. PC에서 상품 주문 시 배송정보 주소입력이 왜 안되나요?
  • A. 글램팜 몰 홈페이지의 문제가 아닌 각 사용자의 익스프로 보안으로 인하여 배송창에 주소입력 클릭이 안됩니다. 이벤트&공지 카테고리에서 "PC에서 상품 구매 시 진행 안내문"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반품/교환/AS
Q. 개봉하였는데 반품이 가능할까요?
  • A. 제품을 개봉하였지만 단순 외관 확인 후 사용하지 않으신 경우 반품이 가능합니다. 해당 구매 사이트에서 반품 접수 시 평일 기준 1~2일 이내 수령하신 주소지로 택배기사님이 방문 예정입니다. 제품과 사은품은 받으신 그대로 모두 포장 후, 택배기사 방문 시 전달 부탁드립니다.
Q. 구매 후 정품 등록을 해야 하나요?
  • A. 제품마다 정품 홀로그램 씰 부착과 고유의 S/N로 관리되어 무상 품질 보증 및 A/S 서비스가 가능하므로 별도로 정품 등록을 진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 단종된 제품이라고 하는데 A/S가 가능 한가요?
  • A. 단종된 제품의 경우 단종 시점으로부터 3년이내는 A/S를 제공하고 있으나, 부품재고 유무에 따라 AS 가능 여부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Q. 무상 A/S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 A. 제품 수령일로부터 1년 미만의 경우 무상 A/S가 가능하며, 1년 이상의 경우 유상 A/S로 진행됩니다. 단, 구매 시기가 1년 미만 일지라도 고객 과실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반품/교환 시 택배비는 동봉해야 되나요?
  • A. 반품 택배비는 택배박스 동봉 시 분실의 위험이 있으므로 반드시 계좌이체 입금을 부탁드립니다. 택배비 입금 계좌번호는 [하나은행 278-910024-44504 (주)언일전자] 이며, 입금자 성함과 주문자 성함이 다를 경우 입금 후, 글램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 반품/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A.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단순 변심 반품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였을 경우에는 단순 변심 반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구매 사이트에서 반품을 진행하게 되면 자동으로 택배기사님이 지정되어 고객님 자택으로 방문하게 됩니다. 받으신 제품은 제품 박스에 포장하여 전달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반품 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카드 결제 취소는 영업일 기준 4~6일 이내, 무통장 또는 계좌 이체를 통해 결제하신 경우에는 영업일 기준 5일 이내 환불 됩니다.
Q. 제품을 교환 하고 싶어요
  • A. 초기 불량의 경우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오나, 다른 제품으로는 교환이 어렵습니다. 반품 완료 후 구매하시고자 하는 제품으로 재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은 물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하며, 전자제품 특성상 제품을 사용하신 경우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Q. A/S 서비스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A. 먼저 공식 홈페이지 http://www.glampalm.co.kr/as.html 접속하셔서 A/S 온라인 접수 부탁드립니다. 제품은 택배 상자에 포장하셔서 온라인 접수 시 기재하신 고객명, 연락처, 주소를 동일하게 작성하셔서 (서울시 중랑구 신내로 23길 9 언일전자 AS센터 / 1688-4763) 택배를 이용하여 선불로 지불 후 보내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Q. 회원가입 시 혜택이 있나요?
  • A. 회원가입 시 마케팅 활용에 동의하시는 경우 5,000원 할인쿠폰이 증정됩니다. 생일 당일과 전~후 15일씩 총 31일간 사용 가능한 5%할인 쿠폰이 증정됩니다. 이 밖에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